사용자명 : Sindan(신단)
출마부분 : 관리자
공 약 :
1. 주간 설문조사 도입: 1주일에 1회 정해진 요일마다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이용자의 여론을 듣겠습니다.
2. 위키 규정/도움말 접근성 강화: 위키 규정 및 도움말로 연결되는 링크를 대문에 전면 배치하여 접근성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이겠습니다.
3. "어디서나 이브위키": PC-화이트 모드 뿐만이 아닌 모바일과 다크모드에서도 편안한 위키를 만들겠습니다.
4. 신속한 문서삭제: "삭제 신청"되었으나 삭제되지 않고 남아 위키의 용량을 차지하는 문서들이 생기지 않도록 주1회 정기 삭제를 시행하겠습니다.
5. 권고 · 경고 제도 도입: 물의를 저지른 이용자에게 "눈치"를 주어 시정을 기대하는 대신 형식과 격식을 갖춘 공식적인 권고와 경고를 통해 보다 빠른 시정을 유도하겠습니다.
사용자명: 에러
출마부분: 중재자
공약
친애하는 사용자 여러분. 이브위키에 정착한지 1여년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제 세게관 봄의 꽃은 이브위키와 함께 성장했고, 여러분의 성원과 더불어 더욱 나은 필력으로 보답드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1여년동안, 여러 차례 사용자와 사용자간의 갈등, 이브위키와 사용자간의 갈등 등으로 여러차례 위기를 겪었으며, 우리는 이를 통해 단단해질수 있었지만 지울수 없는 흉터를 남겼습니다. 사용자 여러분. 중재자는 이러한 갈등을 해결하는 직위입니다. 저는 이브위키에 남겨진 상처들, 흉터를 치료할정도로 날렵한 의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이러한 상처들과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도울수있는 경비원 정도는 되는 사람입니다. 저 에러는 이 자리에서 중재자직 출마를 선언합니다. 앞으로의 상처들을 막고 더 나으며 평화로운 이브위키의 완성을 위해 중재자로서 맡겨진 임무를 최선을 다해 해결하겠습니다. 저에게 짊어진 의무를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맞서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면 가능합니다. 더 나은 이브위키, 단단한 이브위키와 함께 가기 위해 에러를 지지해주시길 강력히 호소드립니다.
사용자명 : 핫산
출마부분 : 중재자
공 약 :
1. 실용문서 프로젝트 진행 : 각 세계관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요소들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로운 실용문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신규 이용자의 세계관 조성을 돕고, 기존 이용자의 문서 내용을 확충하겠습니다.
2. 변증법적 토론 문화 조성 : 무분별하고 빈발하는 타 이용자에 대한 공격을 '토론'의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반합의 논리로 구성된 토론을 상설화 하겠습니다.
3. 투명감사 : 감사 내용과 기간, 과정을 감사 직후 공개하여 투명한 이브위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소통 창구 개방 : 단절된 사람으로 남지 않고, 열린 중재자로서, 분쟁과 감사의 역할을 완수하기 위해 카카오톡과 구글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수합하여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사용자명 : 박영환 (사용자명:박영환0201)
출마부분 : 관리자
공 약 : 1. `선진위키창조` - 지금보다 '선진화된 규정, 시스템'을 추가적으로 도입하겠습니다.
2. `위키양식통일` - 사용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중구난방'한 위키 양식을 통일하겠습니다.
3. `복지위키건설` - 초보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공식 가이드라인 신설을 도입하겠습니다.
4. `민주주의 토착화` - 사용자의 '개인'적인 활동에 개입하지 않는 관리자가 되겠습니다.
5. `위키문화창달` - 현 대한민국의 '사회와 문화, 법률'에 맞는 게시물, 창작물을 지원하겠습니다.
6. `저작권준수` - 사용자가 모두 '통일'된 저작권 권리 보호를 준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