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명 : 에러
슬 로 건 : our EVEWIKI DREAMER
공 약 :
1.민선관리자 운영협의회 참가 - 민선관리자의 운영협의회 참가가 이루어진다면 보다 민심을 똑바로 전달하고 민선관리자의 위상을 강화할수 있을것입니다. 그렇기에 민선관리자의 운영협의회 참가는 향후 미래를 생각해서라도 이루어져야 하는 중대한 일 중 하나입니다.
2.민선관리자 이용자 소환제도 도입 - 민선관리자가 오만을 보이거나 폭주할수도 있습니다. 민선관리자에게 운영협의회에 참가할수있도록 해 더 큰 권한을 부여했으니, 이에 따른 책임 역시 질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그렇기에 민선관리자 소환제도를 도입하여 민선관리자의 오만과 폭주를 제어하는 장치로 만들겠습니다.
3.이용자 자문회 설치 - 지금까지 이용자의 민심은 민선관리자를 통해서만 전달되었습니다. 보다 확실하고 직접적으로 이용자들의 민심을 전달할수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평범한 이용자들로 이루어진 자문회를 통해 보다 나은 운영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장르불문 창작자 영입계획 수립 - 이브위키는 한국 대표 창작위키입니다. 더 이상 대체역사·정치판타지 하나로는 그 타이틀을 유지할수 없습니다. 판타지에서 디스토피아까지, 보다 많은 창작분들을 이브위키로 모셔와 대표 창작위키의 자리를 굳힐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5.조회수·좋아요 기능 추가 - 현 이브위키에는 댓글 기능은 있지만 좋아요 기능과 조회수 기능은 없습니다. 만약 조회수 기능과 좋아요 기능이 추가 된다면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동기가 되어 더 좋은 양질의 세계관들이 범람할수있는 발판을 마련할수도 있을것입니다.
6.갈등 중재위원회 및 민원센터 활성화 - 우리는 아직 심각할정도로 갈등의 골이 깊거나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우리는 그런 상황에 대비할수 있어야 합니다. 중재위원회와 민원센터 활성화는 그런 상황에 언제든지 이브위키가 완고히 대비할수있는 방향을 제시할것입니다.
7.서버안정화를 위한 알림 설치 - 지금까지 우리는 여러분 서버가 누락되거나 인증서가 만료되는 등 일시적으로 불편을 겪을만한 일들을 여러차례, 그것도 적지 않게 겪어왔습니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는 그러한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운영협의회에 그러한 조짐이 보일시 즉각적으로 조치하는 알람을 만들겠습니다.
8.동음이의 문서들 정리 - 이브위키에는 수많은 동음이의 문서들이 있습니다. 이는 이브위키의 문서 다양화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매 문서를 일일히 찾아야하는 불편을 감수하게 하기도 합니다. 이를 막기 위해 민선관리자 차원에서 동음이의 문서들을 정리해 이용자분들의 편의성을 향상하겠습니다.
9.이브위키 온리 폐지 - 이브위키 온리는 섣부른 대책이였습니다. 이브위키가 몸집을 더 키우기 전까지는 이브위키 온리를 일시적으로 폐지하고, 보다 이브위키가 자체적인 세계관의 경쟁력과 많은 양질의 세계관을 갖추게 되었을때 비로소 부활시켜 그 역할을 다할수있도록 방향을 잡겠습니다.
10.위키 신문 장려 및 이브레스트 활성화 - 지금은 가히 대신문시대라고도 부를만 합니다. 지난달만 수많은 신문들이 활동을 재개하거나 창간호를 펼쳤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위키 내 신문들을 장려하고, 동시에 이를 통한 이브레스트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이용자 및 독자 유입을 위한 타 커뮤니티와의 제휴 활성화 - 이브위키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부족합니다. 이브위키 200명 시대를 넘어 300명, 400명, 500명 시대까지 빠르게 가기 위해 타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두려워 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연계에 나서겠습니다.
바보야, 문제는 선거야!
사용자명: Sakura
공약: 민선관리자 폐지
사용자: Communist 1968
공약: 1. 윤대표 숙청
2. 위키 차원에서 트럼프 지지 선언
3. 22대 부정선거 진상규명 특위 설치
4. 여성가족부 폐지
5. 이브위키 폐지
사용자명: 쟤🍒
공약: '일류'를 넘어, '대한민국 유일 창작위키'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