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틀니끼리

우리틀니끼리
약칭 우틀끼
슬로건 유치에서 틀니까지
이사장 나예람
상징색 잇몸 연분홍 (#FD8B8B)
로고송 따가닥은 우리틀니끼리

개요

우리틀니끼리 지지성명문

나예람이 설립한 이브위키 단체이다.
이브위키 단체로써는 틀니선동조직의 형태를 띄고있으며, 나예람이 밀고가는 선전 방식 및 문구이다. 틀니주의와 정재주의에 호소하는 문구이자 "임플란트를 밀어내고 우리 틀니끼리 위로하자."라는 의미를 내포하고있다.

연혁

2021년 9월 29일 : 우리틀니끼리 설립

발언문

경거망동한 임플란트 단체는 즉각 틀니인들에게 머리를 깊이 숙여 진심어린 사과를 해야할것이다.
'미친 임플란트는 몽둥이가 약' 발언문 중
그 누가 진정한 틀니인을 하랴. 바로 위대한 접시위로인들인 꽃보다위로회만이 자처할수있다. 만약 틀니인과 틀니사상을 어쩡쩡하게 가면쓰고 흉내내는 꼴은 물 새는 지붕으로 바닥에 떨어진 물바닥 보고 목욕탕이라 하는것과 똑같은 행동이다. 진정한 틀니를 가치로 감아 행동해야하며 임플란트처럼 쉽사리 뽑혀나가는 강인하지도 못한 약한 정신으로는 그 누구도 틀니인이 될수없을것이다.
'진정한 틀니는 따가닥 소리가 나야 진짜 틀니' 성명문 중
진정한 틀니적 우애를 기반으로 한 영원불사한 우리 틀니주의는 온 사용자들의 이용과 편의를 위하여 노력하고 실현하는 주의임이 틀림없다. 허나 사랑니에다가 틀니적사상주의를 겉칠하기만 하면 그것은 그저 조악한 흉내일뿐이다. 또한 그러한 흉내를 내는 간악한 미치노미야 세력은 틀니의 앞니로 분절시켜버려야할것이다.
'하다못해 개껌도 씹으면 딱딱하다.' 성명문 중
드디어 새해 2023년의 뜨거운 해가 밝아왔다. 우리틀니끼리는 모두의 평안과 평화적 행실을 위해 항시 관철하지만 그 중에서도 바뀌지않는것을 보면은 세살버릇 여든가듯이 영구치는 괜히 있는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이라도 전과 결별하고 새로운 체제를 설립해야 모두의 번영과 흥왕을 이뤄갈 유이무이한 길이다.
'영구치는 괜히있나?' 성명문 중
《가짜치아세력》은 들으라! 우리의 존엄한 틀니 수호는 영원히 이어질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가짜치아세력》의 괴뢰적 망동이 이어질 시 이는 적대적 행위와의 공존을 인정하는 수 밖에 없다.
'틀니를심어따가닥' 성명문 중


여담

  • 모티브는 어딘지 말 안해도 알것이다. 하지만 나예람은 그쪽을 가장 혐오한다.
  • 사실상 나예람 대변단체 및 입장을 발표하는 단체이다. 그래서 나예람운영직속위원회이다.
  • 로고를 교체하였다. 구 로고는 한반도가 잇몸색이였다면 새로운 로고는 한반도 그림을 빼고 문구만 적혀있는 형태이다. 근데 또 바뀌었다. 깃발에 틀니가 그려져있으며 폰트도 붓으로 쓴 글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