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ternal empire

개요

대한제국이 근대화에 성공한것을 넘어 만주,일본을 흡수하고 아시아태평양지역 대부분을 영향력 하에둔 세계관이다.
명칭은 마지막 제국에서 따온것으로 비이성적으로 몰락한 마지막 제국의 대한국이 아닌 성공적으로 그리고 이성적으로 아시아를 장악한 대한제국이기에 영원한 제국,The Eternal Empire이 세계관의 이름으로 정해졌다.

세계관 설명

한국이 만주,일본을 흡수한 이래 1930년대 한국은 서방의 묵인하에 중국을 침공하고 독일의 폴란드침공이후 2차세계대전이 일어난다.
1940년대 중후반즈음 전쟁이 끝난다.유럽은 미-소양국에의해 분할되고 동아시아는 한국의 영향력하에 놓였다.그리고 불타는 대전끝에
미국-소련-한국의 냉전체제로 돌입하게된다.50년대에 일찍이 동남아시아는 한국의 영향력하에 들어오고 중동과 아프리카,남미에는 광범위하게 소련의 영향력이 확장된다.
이후 80년대후반 역사대로 동유럽에서 소련의 영향력은 대부분 소멸하나 소련과 이외지역의 영향력은 유지되며 90년대는 2차 데탕트기로 불리게 된다.
이후 2000년대 9.11테러와 미국의 중동개입은 다시 세계를 냉각시켰고,2010년대에 다시 어느정도의 평화분위기가 만들어지는가 하더니 2019년 인플루엔자감염증-18[1]펜대믹이 발생하며 다시 세계는 냉각된다.현재 미국은 현실과 비슷하고,소련은 해체되지 않은채로 아프리카와 중동에 영향력을 확장한채로 세력을 유지중이고,한국은 동남아시아및중동,아프리카 동부까지 세력을 확장했고,중국지역은 한국의 속국이 된채로 한국의 수탈아래 있으며 그속에서 한국은 세계 최대규모의 경제력을 갖게된다.

국가


아시아 국가 연맹체 회원국
[ 펼치기 · 접기 ]

틀:북대서양 조약기구 (The Eternal Empire) 틀:볼고그라드 협력기구 (The Eternal Empire)

타임라인

The Eternal Empire/타임라인

여담

  1. 코로나-19를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