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헌병대

Nwallbelllle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10월 1일 (일) 00:21 판
 
국제 헌병대
Xhandarmeria ndërkombëtare
1913년 알바니아 남부의 국제 헌병대
국적 알바니아 공국
병과 헌병대
역할 법 집행 기관
지휘 체계
참전


국제 헌병대(알바니아어: Xhandarmeria ndërkombëtare 잔다르메리아 은더르콤버타레, 영어: International Gendarmerie)는 알바니아 공국의 최초의 법집행기관이다. 1913년 5월 30일 체결된 런던 조약의 결과로 6개 강대국의 결정에 의해 설립되었다. 초기 대부분의 구성원이 네덜란드인이었기에 네덜란드 군사 사절단이라고도 불렸다.

1913년 11월 10일, 헌병대 첫 인원이 알바니아에 도착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1914년, 농민 반란에 직면하여 많은 장교가 사망하고 투옥되었으나 성공적으로 두러스를 방어했다. 7월 4일, 독일오스트리아-헝가리의 장교들이 두러스에 합류하면서 네덜란드 장교들은 점차 귀국하였고, 제1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면서 완전히 귀환했다.

배경

1913년 7얼 29일, 제54차 런던 회의에서 알바니아 공국의 수립이 결정된다. 새 국가에는 헌병대가 필요했고, 중립성을 위해 6개 강대국 외의 인물로 구성하기로 했다. 처음으로 논의된 국가는 스웨덴이었으나 이미 페르시아에서 동일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고, 그렇기에 동인도에서 여러 실전 경험이 있던 네덜란드를 선택하였다.

지도자

왼쪽부터 파비위스 대위, 크론 소령, 더 발 소령, 슬라위스 소령, 도르만 중령, 룰프세마 소령, 더 흐로트 박사, 사르 대위, 페르휠스트 소령, 스넬런 반 폴렌호번 소령, 말링크롯 일등중위, 레이머르스 대위, 소너 대위

네덜란드 전쟁부 장관은 처음으로 로데베이크 톰손 소령을 헌병대장으로 임명했으나 네덜란드의 정치적 상황에 의해 새로 교체된 전쟁부 장관1913년 10월 20일, 로데베이크 톰손 소령에서 빌럼 더 페이르 대령으로 교체한다. 더 페이르와 톰손은 국제 헌병대 설립에 대한 150쪽 가량의 기밀 문서를 작성하였고, 장교 5,000명 규모를 목표로 한 국제 헌병대가 설립된다. 1914년 2월 24일, 블로러에 크론 소령, 더 발 소령, 슬라위스 소령, 룰프세마 소령, 페르휠스트 소령, 스넬런 반 폴렌호번 소령, 파비위스 대위, 도르만 대위, 사르 대위, 레이머르스 대위, 소너 대위, 말링크롯 중위, 더 흐로트 박사, 총 13명의 장교가 상륙하였다.

임무

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