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전

[ 벨지엄 ] 이브위키 제5대 선출직 운영자 당선사

108432990_p0_master1200.jpg

 

사랑하고 아끼는 당원 여려분, 친애하고 존경하는 이브위키의 209명의 사용자 여러분.

 

여러분들의 아낌 없는 사랑과 소중한 한 표 덕분에 이번 제5회 이브위키 운영자 선거에 당선된 사용자:Rainbow, 이하 벨지엄입니다.

 

우리 대체역사 선조들의 자의적이고 조직적인 투쟁 아래에 2022년 6월 10일 자랑스럽게 창건된 이브위키는 그 날로부터 올해로 2년하고 약 2개월이라는 기나긴 시간이 흐르는 동안 대한민국 그 어느 대체역사 커뮤니티에 비견해도 꿇리는 바가 없을 정도로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런 자랑스러운 이브위키 청사(靑史) 아래 지난 세월 동안 우리는 총 4명의 민선 관리자를 배출해왔습니다.

 

그들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브위키와 함께하면서 이브위키의 찬란했던의 순간부터 이브위키의 위기의 순간까지, 언제나 이브위키와 함께하며 이브위키의 융성번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2024년 8월 2일, 이제 저는 그 4명의 민선 관리자가 이뤄낸 업적과 유산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게 될 의무를 지게 되었습니다.

 

그 길은 고되고 벅찰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믿고 표를 주셨던 만큼의 보답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서 그러한 도박에 몸을 맡기고, 저에게 몸을 기대셨기 때문에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던 겁니다.

 

여러분의 그 기대에 보합하여 여러분들께 최고의 잭팟을 안겨드리고, 여러분들께 제 몸의 체온의 마지막 1도까지 건네드리겠습니다.

 

이브위키를 음해하려는 파시스트 세력과 이브위키를 사유화하려는 운영협의회 세력과 이브위키를 파멸로 이끄려는 제이위키 세력으로부터 이브위키와 사용자를 보호하고, 이브위키와 사용자의 권익을 지키기 위한 새로운 유관단체를 만들겠습니다.

 

이브위키의 열성적인 사용자에게 그에 걸맞는 포상을 안겨드리고 이브위키 내에서의 창작을 더욱 활성화하여 늘 붐비고 시끌벅적한 조화로운 이브위키를 만들겠습니다.

 

겉으로는 이브위키를 섬기는 척을 하지만 속으로는 이브위키를 파멸로 이끄려는 인면수심의 첩자들을 정의로운 권력의 힘으로 강력히 처단하겠습니다.

 

이브위키가 향하는 그 길을 해치지 않으면서 이브위키에서의 모든 규모를 제가 힘이 닿는 한까지, 최대로 확장시키겠습니다.

 

이브위키의 용량을 잡아먹고 이브위키 사용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이브위키 안의 폐기문서를 모조리 폐기하여 이브위키 여러분들의 눈살을 펴드리고 웃음을 안겨드리겠습니다.

 

신단 전임 민선 관리자님! 6개월의 기간 동안 수고가 참 많으셨습니다.

 

에러 후보님, 서지애 후보님, 솔피 후보님을 비롯한 9명의 후보 여러분! 이브위키를 위한 선의의 선거판을 펼치면서 신세 많이 졌습니다.

 

이제 이 준엄한 자리에 올라선 만큼, 제 임기 내에 이 공약이 끝나지 않더라도, 제가 이 자리에서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임기 전에 내려오게 되더라도, 여러분들께 행복을 안겨드리고 더욱 나은 살림살이를 안겨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삶, 새로운 여름이 시작됩니다!

 

- 이브위키 제5대 선출직 운영자, 벨지엄 배상

73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1 2 3 4 5